작은공간에서의 생활

도대체 FX시티가 뭘까? 본문

주요뉴스소식

도대체 FX시티가 뭘까?

ban0218 2020. 3. 26. 12:30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하다 보면 광고로 FX시티라는 금융시스템 광고가 나온다.

그 광고를 홍보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FX시티의 금융시스템을 이용하여 인생역전을 했다고 할 정도로 돈을

많이 벌어 광고로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하지만 FX시티라는 시스템이 우리는 무슨 역할을 하고 어떻게 해야 하고 불법은 아닌지로 인해 망설여진다.

간단히 얘기하자면 FX시티는 마진거래 계좌를 렌트가 개설하고 거래를 진행하면서

이때 발생될 마이너스, 플러스 소득에 대한 권리를 렌트 방식으로 제공해주는 것이다.

소액 투자자들도 단기간 투자원금이라는 손실 위험성에서 벗어나서 안정적으로

마진거래를 체험할 수도 있다.

 

쉽게 말하자면 해외통화를 두고 환율이 상승할지 하락할지를 예측하는 상품인데 매수나 매도로 인한 차익을 실현했다.

전 세계적으로 통화 환율은 계속해서 실시간으로 변하는데 그 변화되는 것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한다.

 

그리고 몇몇 분들께서는 마진 거래하는 것이 불법 아니냐?

라고 생각하시는데 불법은 아니다.

 

 

FX시티는 주식과 똑같지는 않지만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주식 같은 경우 장기간으로 가져가 수익을 내지만 FX시티 같은 경우 단기간으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

또한 FX시티는 양방향성 투자라서 손해 리스크도 적은 편에 속한다.

 

FX시티가 믿음이 가지 않으신다고요?

FX시티는 국내 특허를 취득하여 정식 매매할 수 있는 법인을 취득했다.

그 말은 즉슨 불법, 사기는 아니라는 말이다.

 

FX시티의 장점이라면 컴퓨터와 휴대폰을 활용하여 어디서든지 확인이 가능하고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식은 시간이 정해져 장이 열리지만 FX시티는 24시간 계속 열려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할 수 있다.

 

예시

 

그리고 막상 시작하려고 하면 어디 지점에서 해야 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이럴 때는 지점마다의 후기를 읽어보고 자신이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서 그곳을 택하거나

혹은

카카오톡의 오픈 채팅방(FX시티 지점 장단점 공유방)을 이용하여 여러 조건을 따져보고

자신이 맞는 지점을 택하는 게 옳다.

 

무작정 윗 사진의 광고처럼 다른 지점에 비해 수익률이 더 높다 라는 식으로 광고를 하는 곳을 가기보다는

여러 곳을 찾아보고 후기를 꼭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Comments